[학사] 2024-2 재료공학캡스톤디자인(2) 운영 안내 N
No.221520996
<프로그램 진행 일정>
날짜 | 프로그램 진행 사항 |
~ 10/4 (금) | [캡스톤디자인 신청]
① 과제제안서, 개인정보의 수집·이용·제공 동의서 제출 *기업연계 및 글로벌 유형의 경우, 교육협약서 포함하여 제출. (학생 → 학과사무실)
② 위의 서류와 엑셀 관리파일을 작성하여 제출 (학과사무실 → LINC 3.0 사업단)
* 학부(과) 상황에 따라 제출 일자 변경 가능 |
[서류 제출]
① 과제제안서, 개인정보 동의서 : 교내 우편(업무 연락)으로 제출 (CRC 511호 - LINC3.0사업단 유가예)
② 엑셀 관리파일 : 메일로 제출 | |
각 학부(과)별 예산 배정 및 사용 안내 ( LINC 3.0 사업단 → 학과사무실 ) | |
~ 12/2 (월) | [지원금 사용]
① 지원금 예산 사용 및 증빙서류 제출 완료 (학생 → LINC 3.0 사업단/CRC 511호로 제출) |
~ 12/9 (월) | [캡스톤디자인 결과 보고]
① 결과보고서, 만족도조사(인쇄물), 결과물(PPT, PDF 등의 파일) 제출 (학생 → 학과사무실 → LINC 3.0 사업단)
* 학부(과) 상황에 따라 제출 일자 변경 가능 |
[서류 제출]
① 결과보고서, 만족도조사 : 교내 우편(업무 연락)으로 제출 (CRC 511호 - LINC3.0사업단 유가예)
② 결과물(파일) : 메일로 제출 |